진실은 악평 속에 있다

[리뷰] Hydroxycut Hardcore Elite - Muscletech 하이드록시컷 하드코어 엘리트 - 머슬테크 본문

헬스 보충제 보조제 프로틴

[리뷰] Hydroxycut Hardcore Elite - Muscletech 하이드록시컷 하드코어 엘리트 - 머슬테크

지그프리드 2016. 3. 27. 21:50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커팅제 중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고 계시는 머슬테크 Muscletech의 하이드록시컷 Hydroxycut 입니다. 그중에서도 하드코어 엘리트 버전으로 아마존에서 판매 1위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 


● 사실, 성분 중에 요힘빈 같은 국내에 허용되지 않은 성분이 있어서 몹시 사용이 조심스러운 제품입니다. 수입은 금지인데, 직구등을 통하면 통관이 꽤 가능한 것이 현실입니다. 실제로 국내 직구를 하는 보충제 판매 사이트에서도 여전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요힘빈이 제거된 버전도 나와 있습니다. 이번에는 블로그의 취지에 맞게 아마존의 1위 제품의 리뷰들을 소개합니다


● 제품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머슬테크의 하이드록시컷 하드코어 엘리트는 Sevetol 녹색 커피 추출물, 요힘빈 Yohimbine, 콜레우스 Coleus, l-theanine, 카페인, 그리고 Thobromine이 상당량 들어있습니다. 이 새로운 제법의 제품은 에너지 레벨을 올려서 건강한 다이어트와 바쁜 라이프스타일을 돕습니다. 초발열 제법은 엄청난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주의 : 권장 샤용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요

  녹색 커피 추출물은 체중감소를 위한 핵심 성분으로, 두 건의 의학적 연구를 통하여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카페인도 에너지와 발열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과학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 여기까지만 보면, 이 제품은 효과가 좋은 다이어트 약입니다. 문제는 요힘빈으로, 이는 신경계에 작용하는 약품으로 국내 수입은 금지되었습니다. 미국은 이런 건강제품에 대한 규제가 거의 없다시피 하다고 다큐멘터리를 통하여 봤습니다. 따라서, 같은 규정을 적용하기는 어려우나, 이 제품이 FDA 승인을 받지 않은 제품인점을 염두에 두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고지사항에 이런 내용이 있습니다. 이 제품 설명은 자격있는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이 아닙니다. 이 제품 설명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요. 제품의 라벨을 읽고 지시를 잘 따르십시요. 건강 보조 효과에 대해서는 FDA의 검증을 거치지 않았고, 이 제품은 질병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 리뷰 점수는 좋은 편은 아닙니다. 1,742명이 평균 3.6점을 주었습니다. 그 중 42%만이 별 다섯개를 주었고, 19%가 별 하나를 주었습니다. 리뷰 게시판에서 논란이 있는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 좋은 리뷰

제목 : 이 제품을 처음 사용하려는 사람에게 드리는 유일한 조언은 사용법을 따르라는 것입니다. 한 캅셀 말입니다. 

내용 : 캐나다 아마존 사이트에서 Garcinia Cambogia Burn과 함께 하이드록시컷 하드코어 엘리트를 주문했습니다. 2014년 12월 1일까지 30에서 40파운드(13kg ~ 18kg) 정도를 빼려고 했습니다. 이제 첫번째 주를 끝냈는데, 벌써 7파운드(3kg)가 빠졌고, 허리가 1인치 줄었습니다. 사용법에 따라 사용했고 지금까지는, 어떤 부작용도 없었습니다. 한가지 경험한 것은 삼일 째 아침에 목이 마른 것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는 아침에 60분동안 Brisk walk를 하는데, 그날은 물 없이 걸었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목이 마르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다시 물을 가지고 걸으면서 수분보충을 했습니다. 그래서 치명적인 문제는 없었습니다. 저는 첫주에 6에서 7번 유산소 운동 (걷기 또는 자전거 타기)를 했습니다. 운동 중에 훨씬 더 땀이 많이 납니다. 평소보다 물을 훨씬 많이 마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잠은 잘 잤고, ,불안이나 신경과민도 없었고, 하루종일 에너지가 넘쳤습니다. 평소에 카페일을 많이 마시던 사람은 아닙니다. 저는 어쩌다 커피 한 잔 정도를 마십니다. 아침 식사와 함께 한 캅셀 먹고, 점심 식사 때 또 한번 먹습니다. 그래서 잠자리에 들 때까지 몇시간이 남았었습니다.
  이 제품을 처음 사용하려는 사람에게 드리는 유일한 조언은 사용법을 따르라는 것입니다. 사용법은 첫째, 둘째 날은 하루에 한 캅셉, 셋째 넷째 날은 두 캅셀, 다섯째 어섯째 날은 세 캅셀, 일곱째 날 이후에는 네 캅셀 씩 드십시요. 이 제품은 기대했던 대로 작용했고, 먹기 전보다 훨씬 많은 에너지를 주었습니다. 


● 나쁜 리뷰

제목 : 탈모 vs. 체중감소 ★

내용 : 저는 첫 두주 동안은 이 약을 정말 사랑했습니다. 3 - 4 파운드(1.5kg정도)가 빠져서 140파운드 (63kg) 대가 되어서 정말 좋아했는데, 멈춰야만 했습니다! 그 외에 저는 보통 복통이 있었는데, 이 약을 먹고 나서 사라졌습니다. 다른 리뷰들처럼 끔찍한 초조해지는 증상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두 주 후에 2X2 인치 크기의 탈모가 머리에 생겼습니다. 저는 21살이고, 머리가 빠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있었습니다. 여러가지로 찾아봤는데, 이는 흔한 부작용이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알아볼 정도로 살이 빠지고 있었기때문에 정말 실망이 컷지만, 약을 계속 먹을 가치는 없었습니다.


제목 : 뛰어난 제품입니다, 만약 당신이 자살하기로 했다면요 ★

내용 : 카페인과 l-theanine이 들어있기 때문에 이 제품만 구입했습니다. (이 성분들이 정신 집중을 도와줄 것 같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카페인과+티아닌 알약보다 가격이 쌌습니다. 또한, 다른 팻버너 제품들에서 먹었던 다른 성분들 (요힘빈과 콜레우스) 도 지방연소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 제품들이 느리고 고통스러운 죽음이라는 것을 알아채지 못했습니다. 확실히 이 제품은 식욕을 없애주지만, 그 대가로 위에 들어있는 모든 것을 액체로 된 죽음 / 설사 로 바꿔버립니다. 또 다른 염려는 각각의 알약이 270mg의 카페인이 들어있다는 점입니다. (진한 커피 두 잔보다 조금 더 들어있습니다) 이 제품을 하루 네 알까지 먹도록 되어 있고, 그렇게 먹고 계시다면, 형씨, 당신은 빌어먹을 커피를 하루에 10잔씩 마시는 것과 같습니다. 이 엄청난 사용법에 더해, 어떤 사람들은 부스터까지 마시고 있습니다. 안되요, 이 제품을 멀리하세요. 이 제품을 이전에 사용했었고, 이번이 두 번째 이지만, 거의 죽음에 이르지 않고서는 이 제품 한 통을 다 먹을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각자에게 제 예상이 맞을까요? 혹시 당신은 괜찮을지도 모릅니다. 오,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이 드시는 것에 주의하세요.  


제목 : 너무 강합니다 ★

내용 : 34살이고, 195 파운드 (88KG) 체중에 평소 체지방률 11% ~ 14%를 오갔습니다. 185파운드에 (83kg)에 체지방률 12%로 쉽게 커팅할 수 있게 도와준 SKALD Oxydynamic Fat Scorcher (지방연소제의 하나)의 사이클을 마치고 지난 4월 말부터 하이드록시컷을 시작했습니다. 사실, 제 운동 파트너가 하이드록시 컷에 대고 맹세하면서 그가 먹다 남은 반 통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많은 에너지를 얻었고 (지나칠 정도로 많음) 몇 파운드 감량할 수 있었습니다. (체지방은 측정하지 못함) 하지만, 지난 긴 시간동안 초조함과 지나치게 땀이 났습니다. 처음에는, 이건 부작용이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도 똑같이 겪고 있는거라고 생각했고, 제 운동 파트너 또한 동일한 증상을 겪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에너지를 얻기에는 충분히 좋지만, 부작용을 생각하면, 다시 원래 제품 (SKALD)로 돌아가려 합니다. 


제목 : 헤이, 이건 효과가 있는 것 같지만, 하루에 세번은 (화장실로) 뛴 것 같아 

내용 : 예, 이 제품을 쓰는 동안 화장실에서 끔찍한 경험을 했습니다. 이건 좋은 부스터 이지만, 고통스럽고 불타는 대변 세션의 가치는 전혀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너무 많은 정보를 드린 것 같지만, 저는 솔직하려 했습니다. 


제목 : 끔찍한 느낌을 받게 했습니다 ★

내용 : 이 제품이 뛰어나다는 얘기를 들어서, 이 제품을 사기로 결심했습니다. 제 친구는 이 제품으로 엄청나게 감량을 했습니다. 지시하는대로 두 번 먹었는데, 엄청나게 초조해지고 몸살이 왔습니다. 먹을 수가 없었고, 먹자마자 토했습니다. 제가 느긴 것들이 싫습니다. 고맙게도 제 친구가 이 병을 제 손에서 가져갔습니다. 이 제품이 효과가 있기를 기대했지만, 제게 맞지 않았습니다. 


● 와우.. 듣던대로 부작용이 상당합니다. 또, 부작용의 강도도 큰 것 같습니다. 초조감에, 탈모라니... 이 제품을 사용하기로 마음 먹으셨다면, 우선 이 제품이 신뢰할만한 외부 검사 (FDA 등)을 받지 않았다는 점과, 부작용이 상당히 많이 알려졌다는 점을 꼭 염두에 두십시요. 프로 보디빌더이거나, 위절제줄이 필요한 정도의 초고도비만이 아니라면, 굳이 이 제품까지 쓰실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 


○ 이 제품을 구매 하기 원하시면 쿠팡 로켓 직구를 이용해 보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 하시면 상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omments